KBS 1TV 이영돈PD의 소비자고발을 보셨습니까?

방송 내용은

한 달 전, 이씨 앞으로 세 장의 독촉장이 날아왔다. 모두 합쳐 90만원에 이르는 휴대전화 요금이 미납되었다는 것. 강릉 해안경비부대에서 복무 중인 이씨는 그 내역을 알 길이 전혀 없었다. 통신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한 결과 무려 152대의 휴대전화가 이씨의 명의로 개통되어있었다. 도대체 어떻게 된 것일까. ..............
.........
유선전화도 가입절차가 허술하기는 마찬가지. 정부투자기관에서 일하고 있는 이씨는 작년 12월, 잘 사용하던 휴대전화가 갑자기 정지됐다. 확인해 본 결과 이씨의 명의로 된 모든 전화를 정보통신부에서 직권해지 한 것. 이씨가 불법스팸을 보낸다는 이유였다. 그제야 이씨는 한 통신사에 자신의 이름으로 무려 861개의 전화가 개통되어 있다는 것을 알았다.
.....






본인도 모르게 휴대폰, 유선전화에 대해 명의도용을 당할 수 가 있습니다.

여기 "한국정보통신산업협회"에 방문하셔서 혹시당 명의도용 당하고 있는게 없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한국정보통신산업협회 사이트 방문하기 : http://www.msafer.or.kr/



KBS 방송이후 많은 접속으로 인해 느린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요럴땐 한가한 시간에 접속해 보세요~

회원가입을 해야 휴대폰 가입현황을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하시면 또하나 좋은점이 있습니다. 바로 "KAIT명의도용방지" 서비스 입니다.


KAIT명의도용방지란?

명의도용 방지를 위하여 자신의 주민등록번호를 등록한 경우 이동통신사에서 본인의 주민등록번호로 핸드폰 개통이 이루어질 경우 기 신청하여 놓은 회원의 메일로 휴대폰 개통 사실을 통보하여 주는 것으로『 한국정보통신산업협회 』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Posted by 컴퓨터 고수